EZ EZViwe

'나이트 온라인', 더욱 치열해진 '공성전 시즌2: 기지전' 업데이트

공성전 도전 클랜 가리는 기지전…최대 20개 클랜 참여 가능

김경태 기자 기자  2017.01.17 15:00: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엠게임(058630·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공성전 시즌2: 기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치열해진 전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기존 공성과 수성 클랜의 1:1 전쟁 구도에서 벗어나 1개의 수성 클랜과 3개의 도전 클랜이 각각 성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가 적이 돼 견제하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보다 많은 클랜의 공성전 참여를 위한 기지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지전은 선착순 20개 클랜까지 참여 가능한 전투로 자신의 구역에 세워진 기지를 지키면서 다른 클랜의 기지를 부서 획득한 점수 순으로 3개의 도전 클랜을 선발한다. 

기지전에 참여한 클랜은 순위에 따라 신규 망토 7일 교환권과 캐시아이템, 게임아이템, 물약 등이 들어 있는 공성전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최병헌 엠게임 개발총괄 실장은 "새롭게 개편한 공성전은 기존 소수 이용자들이 즐겼던 공성전을 기지전 추가를 통해 300명 이상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비프로스트 던전과 이번 '공성전 시즌2: 기지전' 업데이트와 같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끊임없이 게임에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지전에 참여하고 찍은 인증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조회수와 호응도, 추첨을 통해 공격력, 방어력, 체력과 경험치 획득률 등을 상승 시키는 3종 패키지 30일권을 선물한다. 

또 9시간마다 게임 내 모라돈에 출현하는 '다크 드래곤의 영혼'을 쓰러뜨리면 경험치 상승 혜택과 오염된 성수 3개, 일정 확률로 성주 무기나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출석체크와 1레벨 업을 할 때마다 게임아이템과 보물상자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