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우물정수기, SNS 리뉴얼 이벤트 "새해 복 많이 마시세요"

하영인 기자 기자  2017.01.02 17:2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해약알칼리수 전문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은 고객과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하는 한편 네이버 포스트와 카카오스토리를 개설, SNS(Social Network Services)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에 한우물 공식 블로그에는 한우물 기업, 제품 관련 정보 외에도 건강한 물에 대한 이야기와 약알칼리수 활용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채워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우물은 새해맞이 '새해 복 많이 마시세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한우물의 각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65명에게 바나나우유,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한우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985년부터 직수형 정수기를 생산 중인 한우물은 전 제품에 특허받은 전기분해방식을 활용한 정수 방식을 채택했다. 때문에 △약알칼리수 △강알칼리수 △약산성수 세 가지 종류 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04년에는 미국 식품의약국에 수질검사 분석을 의뢰, 127개 항목에서 적합판정을 받고 정수기로는 처음으로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됐다. 또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는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