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심명섭 여기어때 대표 "개선된 숙박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혁신"

황이화 기자 기자  2017.01.02 13:1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의 심명섭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개선된 숙박경험을 제공해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해 종합숙박 온·오프라인연계(O2O) 서비스로 도약한 일을 놓고 "중대한 변곡점에 놓여있다"고 밝혔다.

심 대표는 "이제 호텔은 물론, 펜션·게스트하우스·캠핑·리조트·한옥까지 모든 유형의 숙박시설을 다룬다"며 "그동안 호텔 손님과 업주만이 사용자였지만, 이제 숙박산업 전체가 고객"이라고 설명했다.

또 지난해 "오랜 숙박업계 인습을 깨고 시장 이미지를 쇄신했고 첨단 기술에 기반한 공간산업 혁신을 주도했다"면서도 "정보통신기술(ICT)에 기반한 숙박산업에서 추구할 본질은 무엇이고, 어떤 가치를 유지할지 고민하고 연구하자"고 당부했다.

심 대표는 "우리의 성공 비결은 세 가지"라며 "수익성이 검증된 호텔 플래폼 사업, 파격적인 광고 정책, 공격적인 마케팅"이라고 꼽았다.

그러면서 "기본 가치를 '고객만족'에 두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강조하며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의 문제 해결이다. 단순한 논리지만, 중요한 가치"라고 덧붙였다.

심 대표는 "우리가 해낼 일들은 개선된 숙박경험으로 제공돼 라이프스타일을 바꿀 것"이라며 "고객의 삶에 행복을 더하는 일에 매진하자"고 말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