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카드, 풍성한 생활서비스 제공 카드 3종 출시

고객 트렌드 변화 반영 3종 카드…디자인·소재도 심혈

김수경 기자 기자  2017.01.02 09:40: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카드(대표 유구현)는 새해 시작과 함께 '위비 할인카드' '위비 포인트카드' '웰리치주거래2카드'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위비 할인카드는 할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할인점·백화점·온라인쇼핑·홈쇼핑·학원 등 주요 9대 업종에서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동통신 요금, 아파트관리비, 렌탈료 등을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 결제하면 모아포인트 2500점이 적립된다.
 
위비 포인트카드는 매월 가장 많이 이용한 업종 순서대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인 가구 소비가 많은 주요 15대 업종 이용금액이 대상이며 매월 1위 업종 7%, 2위 업종 5%, 3위 업종 3%를 자동 적립해준다. 

여기에 해외 이용수수료 0.3% 면제, 해외ATM 현금인출수수료 건당 3달러 면제 서비스도 탑재했다.
 
웰리치주거래2카드는 이동통신과 대중교통에서 2%, 대형할인점·온라인쇼핑·면세점·해외가맹점 1.5%, 이외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7%의 모아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 3종 모두 NHN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청구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벅스 제휴이용권 50% 청구할인 △한게임 충전 △코미코 웹툰 20% △티켓링크 10% 청구할인이 가능한 것. 페이코에서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 1% 적립 혜택도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시장 및 고객 트렌드 변화를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신규 부가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며 "카드 디자인과 소재에 대해서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