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싱그러운 딸기의 향연

딸기를 주제로 다양한 메뉴 선보여

서경수 기자 기자  2016.12.30 08:44:2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파노라마 라운지와 베키아 에 누보에서 '싱그러운 딸기의 향연' 프로모션을 마련해 딸기를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통유리 너머로 아름다운 해운대 풍경이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딸기와 풍성한 과일 풍미의 뵈브클리코 샴페인이 조화를 이룬 △딸기 뵈브클리코 샴페인부터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주스 △레몬 셔벗이 어우러진 딸기 파르페,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델리샵 베키아 에 누보'에서도 생딸기와 마스카포네 크림이 층층이 올려진 딸기 쇼트 케이크부터 딸기와 녹차가 조화를 이룬 말차 프레지어 케이크, 부드럽고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을 곁들인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싱그러운 딸기의 향연 프로모션 메뉴는 7300원부터 6만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 

특히 파노라마 라운지의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 타트, 딸기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딸기 에클레어 등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뿐만 아니라 훈제연어&칠리새우, 소시지를 넣은 2종의 미니 버거와 스콘, 쿠키, 마카롱 등 다양한 티푸드를 함께 제공해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또 취향에 따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TWG 혹은 떼오도르 중 선택할 수 있고, 티웨어도 TWG와 웨지우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어 여유로운 티타임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한발 먼저 봄의 싱그러움을 만나고 싶다면,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딸기 애프터눈 티를 추천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2인 기준 6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