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원더택틱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실시

전략적 전투·육성 재미 강화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

김경태 기자 기자  2016.12.29 13:47: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원더택틱스'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월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와 3×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 및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15종의 새로운 보스를 만날 수 있는 신규 던전 '하늘 성채'가 추가돼 '원더택틱스'만의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욱 강화했고, 영웅 초월 콘텐츠인 '축복받은 영웅'과 강력한 신화 영웅을 포함한 신규 영웅 5종을 추가해 영웅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원더택틱스'를 즐겨 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이번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더 재미있는 '원더택틱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에 나설 것이며 정식 업데이트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원더택틱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6성 영웅 소환서'와 '축복받은 타르트'가 선물로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