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지난 26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공로 봉사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더불어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지속적인 실천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템베이는 지난 2013년 사내 봉사단 '희망나눔 봉사단'을 창단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양천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운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또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갖추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에는 오후 4시30분 조기 퇴근을 하는 탄력근무제를 시행,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Family Day'를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에 앞장서고 있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대표는 "개인이 행복해야 기업도 행복하다는 믿음을 갖고, 직원들의 가족들도 함께 행복해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탄력근무제를 비롯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 대표는 "우리 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나눔 활동에 계속 정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