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에 고대 방어구 및 릴리스 원거리 무기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고대 방어구는 7번째 등급이자 최고 능력치를 보유한 장비로 휴먼 '고대의 팔라딘', 엘프 '고대의 하이엘프', 반고 '고대의 슬레이어', 릴리스 '고대의 페리어' 등 각 캐릭터별 1종씩 총 4종이 추가됐다.
이어 최근 업데이트한 신규 캐릭터 '릴리스'의 원거리 무기 '얼음여왕의 마법봉'도 새롭게 공개했다.
'얼음여왕의 마법봉'은 스킬을 여러 번 모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며, 기존 스킬 회복 중에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것과 달리 보유한 스킬 개수에 따라 스킬 회복 중에도 스킬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새로운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레이븐'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며 "새해에는 고대 마법 무기, 신규 성장 시스템, 실시간 콘텐츠 등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찾아 뵐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콘텐츠도 추가했다. 오는 29일까지 레이븐 탐험 시 골드 및 옵션 변환석을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던전을 열고, 각 캐릭터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또 실시간 콘텐츠 내 채팅 이모티콘 기능을 추가하고 메인 화면을 겨울 배경으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