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구글코리아(대표 존리)가 고객이 원하는 금액을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금액선택형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특별한 디자인의 홀리데이 테마 기프트 카드를 14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금액선택형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1만5000원부터 50만원 사이로 고객이 원하는 금액을 자유롭게 설정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기존 5종의 기프트 카드 외에도 보다 다양한 금액의 기프트 카드 구매를 원하는 유저를 위해 출시됐다. 충전 금액은 1000원 단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CU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말을 맞아 준비한 홀리데이 테마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5만원 1종만 제공되며 기존 기프트 카드 구매처에서 2월말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구글코리아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신용카드 없이도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앱이나 게임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카드 사용 만료 기간이 없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구글플레이에 있는 다양한 유료 앱과 게임, 영화 콘텐츠 구매, 메신저 이모티콘, 게임 아이템 구매 등 인앱 결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글코리아는 새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보름간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판매 금액의 10% 추가 크레딧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