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로매틱소울', 챌린지 던전 최초 오픈

첫 글로벌 업데이트 통해 신규 스킬·성물·언어 6종 추가

김경태 기자 기자  2016.12.14 11:11: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게임빌(063080·대표 송병준)이 '크로매틱소울'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로매틱소울은 클랙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이 돋보이는 자체 개발 정통 턴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유저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상당수의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완다 그룹의 훌라이 인터렉티브와 손잡고 중국 안드로이드 마켓 공략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큰 게임이다. 

크로매틱소울은 글로벌시장에서 1년5개월 넘게 인기를 잇고 있는 히트작으로 시즌2의 첫 번째 대형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챌린지 던전'을 최초로 오픈하며 열 번째 길드 레이드인 '황야의 불한당'을 새롭게 추가한다. 

또 최고 레벨 장비인 '티어 10'을 공개하고, 신규 스킬 4종과 성물 16종을 확장한다. 이와 더불어 글로벌 업데이트인 만큼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 언어 6종 신규 추가와 '바네사' 캐릭터 스킨 2종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챌린지 던전 공략왕' 이벤트와 '신규 길드 레이드 공략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며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대가 스킬 뽑기권'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