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지난 10일 지역 아동 가정 및 저소득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담근 김치와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살동은 컴투스와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이 함께한 행사로, 컴투스 임직원을 비롯해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지역아동센터 학생 및 관계자가 직접 김장을 담그는 나눔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김장 나눔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1000만원을 후원하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 700포기를 방학 기간 식사가 필요한 금천구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 이웃들을 위해 금천구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정,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이와 더불어 쌀도 함께 후원해 지역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사랑 컴투스 사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처음으로 김장 김치를 담갔는데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김장과 쌀로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사내봉사단 '컴투게더'를 통해 매 분기마다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