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포토 프린터 셀피(제품명: CP1200) 샴페인 골드 컬러 출시를 기념하며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선물 패키지 가격은 20% 이상 할인된 16만5000원이다.
이 패키지는 △샴페인 골드 컬러 CP1200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데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앨범 △액자 등 사진 인화의 즐거움을 배가할 D.I.Y.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은 크리스마스, 결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캐논 셀피 CP1200은 각 색료에 열을 가해 인화 용지에 부착시키는 '염료 승화형 인쇄 방식'을 사용해 사진이 선명하며, 인화 마무리 단계에서 한 번 더 코팅하는 '오버코팅 처리'로 물이나 주스 등 오염에도 변색되지 않는다.
또 와이파이(Wi-Fi) 기능이 탑재돼 언제 어디서나 버튼 터치 한 번이면 손쉽게 사진을 인화할 수 있으며, 본체 후면에 배터리를 탈·부착할 수 있어 별도의 전원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인화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 셀피 with 데일리라이크 패키지와 함께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