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N엔터테인먼트(181710·대표 정우진, 이하 NHN엔터)의 인기 게임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오하)이 이제 아이폰에서도 가능하다.

NHN엔터는 SN게임즈(공동대표 최영욱·박진형)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갓오하'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에서만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있는 게임이다.
또한 3:3 팀대전과 6:6 영웅대전은 물론 최대 10명이 대결을 펼치는 토너먼트 전까지 다양한 대결모드가 개방됐으며, 최근에는 길드전까지 추가해 iOS 이용자들은 모든 콘텐츠를 기다림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김상호 NHN엔터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연내 iOS 버전 출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제 더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만큼 대전의 묘미 또한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액션 쾌감을 살릴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엔터는 iOS 사전 예약자들을 위해 파격적은 아이템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iOS 유저 및 기존 안드로이드 이용자 전원에게도 6성 집행위원 선택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