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신규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지난 10월 첫 선을 보인 '개인전' 시스템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개인 버프를 무료로 제공, 모든 이용자들은 대어 보너스의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로비 화면에 '낚시의 신' 커뮤니티 바로가기 아이콘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게임 내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 등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소통을 지원한다.
아울러 은 상자와 행운 상자 10회 연속 뽑기 기능 추가, 에너지 보내기 시간의 일괄 초기화, 데일리 패키지 리뉴얼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낚시의 신'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다양한 게임 내 혜택 제공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며 "7일까지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전세계 동시 출시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9월 전 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글로벌 낚시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