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트라이크존·컴투스, 크로스 프로모션 열어

모바일 야구 게임 유저…스크린야구도 함께 즐겨

김경태 기자 기자  2016.12.01 10:07: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대표 김효겸)는 스크린야구 업계 최초로 모바일 게임업체인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와 함께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스트라이크존 고객에고 SMS 쿠폰 형태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프로모션 기간 중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쿠폰이 발급되며, SMS를 통해 받은 쿠폰 링크를 누르면 자동으로 '컴프매' 게임 접속 및 아이템 확인이 가능하다. 

이청연 뉴딘콘텐츠 사업본부장은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게임 회사인 컴투스와의 크로스 프로모션에 야구팬들이 큰 관심을 보이면서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가입 고객도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던 야구팬들도 이제는 스트라이크존에서 직접 '던지고 치는'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야구팬들과 유저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