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화 기자 기자 2016.11.24 17:35:19
[프라임경제]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는 25일 홍대에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7월 강남에 첫 번째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방문객들이 마치 친한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에너지를 충전하듯 매장 곳곳에서 일상의 즐거움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렌즈 홈(Friends Home)' 콘셉트로 기획됐다.

1층에는 시즈널 주력 제품 및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 아이템이, 2층에는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는 여행·토들러·패션·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이 진열된다. 3층에는 카카오 프렌즈 제품으로 연출한 '인테리어 쇼룸'이 마련돼 '프렌즈 홈'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다.
'프렌즈 홈' 콘셉트에 따라,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가 설치돼 방문한 고객들은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함께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일 '카카오프렌즈 슈퍼 그래픽'은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규모에 귀여운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특히 연말 시즌 한정 아이템인 산타 옷을 입은 60센티미터 '산타 라이언' 인형이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카카오프렌즈는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첫 주말인 25일부터 27까지와 둘째 주말인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홍대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한정판 라이언 풍선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은 기존 강남점보다 넓은 연면적 1150㎡(350평)의 지상 1층부터 3층 규모로 구성됐고, 방문객의 자유로운 동선을 고려해 넓고 개방적인 매장 구조를 갖췄다.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홍대 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주요 지역에 19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