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셀렙샵'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

오는 25일 셀렙샵TV서 첫선, 코트·팬츠·머플러 3개 제품 선봬

백유진 기자 기자  2016.11.23 10:34: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대표 패션 프로그램 '셀렙샵(CelebShop)'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으로 재탄생한다고 23일 밝혔다.

셀렙샵은 지난 2009년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방송을 표방하며 첫선을 보였다.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고정 출연하며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패션 상품을 제안해왔다.

CJ오쇼핑 측은 "셀렙샵이 상당수의 고정 고객을 확보하며 홈쇼핑 인기 패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그동안의 노하우와 전문성 등을 바탕으로 패션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셀렙샵 에디션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둥 전문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패션 브랜드'를 만들어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매 시즌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높은 품질의 패션 아이템을 다양한 스타일링법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5일 오후 10시40분 '셀렙샵TV' 프로그램을 통해 첫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블렌드의 울 100% 원단을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한 '울 크롭팬츠' △120cm의 100% 폭스퍼로 만든 '리얼 폭스퍼머플러'를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코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버킷백을 선물로 증정하고 CJ몰 모바일앱으로 팬츠, 머플러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또 제품을 구매한 CJ ONE 회원 고객 중 CJ ONE 페이지에 덧글을 남긴 100명을 추첨해 필기구가 든 '에센셜 세트'도 보내준다.

이선영 CJ오쇼핑 셀렙샵 담당부장은 "셀렙샵은 그동안 감각적인 패션 상품을 주로 선보이며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어왔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