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씨게이트, NAS 환경에 최적인 10TB '아이언울프 프로' 출시

2년간 씨게이트 레스큐 데이터 복구 서비스 제공

임재덕 기자 기자  2016.11.22 09:27: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NAS 사용에 적합한 10TB 제품인 아이언울프 프로(IronWolf™ Pro)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연간 300TB의 높은 작업 부하를 견딜 수 있는 성능과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이를 기반으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쉽게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씨게이트 레스큐(Seagate Rescue)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2년 동안 제공돼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걱정을 줄일 수 있다.

시장조사업체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틱스의 조사에 따르면 NAS 시장은 빠른 성장을 거듭해 내년 70억달러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제프 포치만(Jeff Fochtman)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아이언울프 프로는 여러 명이 동시에 많은 양의 데이터에 접속하는 NAS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민첩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이언울프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NAS 환경을 고려해 맞춤 설계됐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파일 공유·백업·사설 클라우드 사용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자일어레이(AgileArray™)다.

애자일어레이는 듀얼플래인(dual-plane) 밸런스·RV 센서·RAID 최적화 등의 기능을 통해 고성능과 향상된 전력관리를 가능케 하는 드라이브 밸런싱을 제공한다.

메이지 창(Meiji Chang) 큐냅 총괄 매니저는 "이번 제품은 중소기업 및 엔터프라이즈 NAS 사용자의 폭증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고용량 스토리지인만큼, NAS 환경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