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주 대신라이온스클럽과 군인장병들 '사랑의 봉사활동' 실시

옥촌리 6508부대장병들, 노후주택 개선에 팔 걷고 나서

김은경 기자 기자  2016.11.22 09:11: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주시 대신라이온스클럽(회장 신보건)회원들은 지난 17일 대신면 지역내 저소득 가구가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사랑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대신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옥촌리 6508부대 장병들이 소외계층 중 주거상태가 불량한 집을 찾아가 창틀, 전등교체 등 노후주택 개선을 도왔다. 

고령이면서 기초수급자인 고씨 어르신께는 연탄 500장 지원 및 주변 청소를, 마당 고물들과 쓰레기 분리수거 등 정리정돈이 필요한 4가구에게는 '깔끄미 사업'을 실시해 6508부대의 뜨거운 구슬땀과 함께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연탄을 받은 고씨 어르신(79세)은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연탄이 절실히 필요했는데, 이렇게 연탄을 직접 배달해줘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게 돼 고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보건 대신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과 장병들이 함께 지역사회와 이웃에 봉사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교식 대신면장은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대신 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6508부대 장병들께 감사드린다.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온정이 느껴지도록 대신면도 노력하겠다"고 응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