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주 신라CC, 어려운 이웃과 올겨울도 따뜻하게

400포기 김장김치, 지역 내 불우이웃 가정에 전달

김은경 기자 기자  2016.11.22 09:0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주시 북내면 덕산리 소재 신라컨트리클럽(대표 양재원, 이하 신라CC)은 지난 18일 북내면사무소 앞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한경남 북내면장과 양재원 신라CC대표를 비롯한 신라CC 하태주 감사, 장덕원 마케팅 실장, 북내면사무소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신라CC 양재원 대표로부터 4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전달받은 한경남 면장은 "요즘 지역기업체의 사회환원 사업이 회자되는데,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김치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달한 김장김치 40상자는 북내면 덕산리, 석우리 등 4개리 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19일까지 배분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1월11일 신라CC 임직원 70여명은 클럽하우스 앞마당에서 강원도 고랭지 배추를 이용해 '신라인과 함께하는 불우이웃돕기 김장축제' 행사를 실시했다. 

담근 4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는 클럽하우스내 식당과 직원 식당에 주로 사용된다. 이 중 400포기를 북내면 덕산리 및 인근 마을에 거주하는 어려운 저소득 계층 34가구 몫으로 남겨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

양재원 대표는 "골프장 인근에 지역 주민들을 위한 놀이공간이나 쉼터를 제공해 음악회도 열고 피크닉도 하면서 아울러, 골프장 그린에서 결혼식도 하고, 골프장 투어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면사무소와 함께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와의 교류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