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HIT'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한 'HIT'는 지난해 11월 출시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7월 북미를 비롯한 유럽, 태국 등 전 세계 140개국에 출시 후 11월 기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수 1300만을 넘어선 게임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해 게임 접속 시 75레벨까지 바로 점핑할 수 있는 '성장의 축복'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또 전용 '특별 임무' 콘텐츠를 오픈, 각 미션 완료 시마다 '불멸 등급 날개 소환권' 등 강력한 장비를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1주년 기념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며 "오는 12월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길드 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전국 길드 정모 HIT NIGHT'와 12월17일에는 HIT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 토너먼트 대회'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IT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