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토] 안병용 의정부시장 "작은 희망 모여 더 아름다운 세상"

20일 한기범 희망나눔 자선농구경기 참석 격려

안유신 기자 기자  2016.11.20 18:15: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기범 희망나눔(이사장 이한범)은  20일 오후 2시30분부터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2016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희망농구올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및 교육부,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 의정부시체육회가 함께했다.

안병용 시장, 한기범 대표를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 시민 등 4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회자로 탤런트 김덕현, 문채영씨가 수고했고, 축하공연에 여성래퍼 제시(Jessi)와 에이디이(A.DE), 어린이 걸그룹 젤리걸, 홀릭스, 이정용(믿음, 마음이 아빠), 김수찬, 더킹(The king)m, 듀넘이 노래했다.

또 경기 중간에 러브코인 모금행사를 위해 방송인 이정용, 탤런트 안정훈, 이주화, 김하정, 방송인 박다인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을 펼쳤다.

출전선수로 사랑팀(개그맨 농구팀 더홀)에 개그맨 김영조, 김재욱, 송준근, 우종현, 이영준, 전환규, 정범균, 정철규, 황영진, 프로농구선수에 이승준, 이항범, 임영훈이 출전했다.

희망팀(레인보우스타즈 연예인 농구팀)가수 나윤권, 정진운, 강인수, 영화배우 김민상, 탤런트 김혁, 박재민, 백종원, 심영재, 오승윤, 오승훈, 프로농구선수에 이동준, 천일환, 정훈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