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토뉴스] 양평청소년예술단 19일 'VOM' 정기연주회 성료

안유신 기자 기자  2016.11.20 10:29: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양평군청소년예술단(단장 김휘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콘서바토리 주임교수)이 19일 양평군민회관에서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공연은 '가을, 양평에서 음악과 사랑에 빠져 '봄'니다'를  주제로 양평청소년예술단 합창단과 월드비전 어린이 합창단(강남반), 양평행복바이러스 합창단, 양평청소년예술단 현악 앙상블, 류재훈 테너, 밴드 하수삼이 함께 했다.

특히, Voice Of  Festival 2016을 메인 테마로  공연했다. 이 콘셉트는  오렌지런의 김창욱 대표가 디자인과 함께 재능기부했고, 김휘림 단장의 지휘와 박성은 부지휘자, 양예진 상임작곡가, 블루스 DK, 테너 류재훈, 밴드 하수삼 등이 열정의 무대를 만들었다.

주요 내빈으로 박명숙 군의원과 윤광신 경기도의원 외 100여명의 관객이 자리한 가운데 멋진 하모니를 이뤘다.

특히, 양평지역구에서 윤광신 경기도의원과 박명숙 군의원이 유일하게 참석했고 종료 시까지 끝까지 자리를 같이 해 군민들과 약속을 지키는 신뢰를 주는 지역일꾼으로의 면모를 보여줬다.

박명숙 의원은 "전 국립극장 음향감독 출신 오 감독과  학부모들의 재능기부로  만든 고품격 디자인과 크레이티브에 명품 연출진과 출연진, 관객들이 하나 돼 1시간30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추가 공연이 아쉬울 정도로 빨리 지나갔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