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伊 퍼 브랜드 한국 상륙…GS샵 '퍼세이세이' 공식 론칭

19일 대표 프로그램서 첫 방송, 론칭 특가로 가격↓

백유진 기자 기자  2016.11.17 10:40: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S샵은 오는 19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션 퍼(Fur) 브랜드 '퍼세이세이(FURS66)'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퍼세이세이는 이탈리아 피렌체 모피 공방에서 시작한 브랜드다. 고급 퍼와 다양한 소재들을 과감하게 믹스매치해 유명세를 탔으며, '모피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포부 하에 현재 이탈리아 패션 모피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GS샵은 퍼세이세이가 국내 직구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파악, 국내 최초로 정식 판매를 결정했다. 첫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9일 GS샵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컬랙션'과 '쇼미더트렌드'에서 'FURS66 풀스킨 밍크폭스머플러' 'FURS66 리얼 폭스라쿤퍼코트'를 특가 판매한다.

풀스킨 밍크폭스머플러는 밍크와 풀스킨폭스의 조합으로, 크림·핑크·퍼플 등 특별한 색을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리얼 폭스라쿤퍼코트는 라쿤퍼와 프리미엄 폭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최고급 사양에 해당하는 폭스 안감을 사용하면서도 론칭 기념 특가로 시중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정희 GS샵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퍼세이세이는 다양한 색과 소재를 다양하게 조합해 전 세계 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며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스타일리시한 퍼 패션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