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일자리 성장성, 복리후생, 여성친화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2016 서울시 일자리 우수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지난 9월부터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에서 모집한 서울시 일자리 우수 강소기업 선정업체에 지원해 △서류심사 △현장실사 △기업부실여부 검토 △위원회 심사 끝에 지원업체 53개 중 최종선정된 17개 업체에 포함됐다.
특히 위드이노베이션은 선정 업체 17개사 중 6곳만 적용되는 우수 기업 인증 '레벨1'을 받았다. 이에 따라 SBA에서 지원하는 고용환경개선지원과 직원 연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됐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지난 1년여간 100명이 넘는 신규직원을 채용했고, 현재도 활발한 채용과 면접이 진행 중이다. 지난 9월에는 '찾아가는 면접'을 통해 채용문화 혁신과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 업체는 △성과금 △장기근속자 파격보상 △우수사원포상 △도서구입비 제공 △출산장려금·경조금 지원 △문화생활 지원 등 다양한 직원 복리후생을 지원 중이다.
심명섭 위드이노베이션 대표는 "강소기업답게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