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태양의 후예' 공식 머천다이즈, 미용비누 출시

42억 뷰 시청률 기록한 중국시장 겨냥 한류열풍 이어갈 히트상품

나광운 기자 기자  2016.11.15 14:0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절망적인 상황에서 피어난 감동적인 인류애로 한국을 넘어 중국과 동남아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송송 커플'의 애틋한 로맨스 스토리를 내세워 국경과 인종을 넘어섰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 기획상품이 한류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로 방영돼 큰 인기를 얻었던 ‘태양의 후예’와 관련된 다양한 기획상품 시리즈가 출시되는 가운데 안길진 (유)모닝투어 대표는 ㈜제주네이처(대표 김광섭)와 스코리아 미용비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주 화산 활동 시 점토가 고열의 불에 타 소성된 돌 숯으로 만들어 세계 유일의 약 알칼리성의 천연세라믹 성분을 지녔다.

안길진 대표는 지난 9월2일 태양의 후예 공식 머천다이즈(MD) 운영에 관한 제작 유통을 ㈜레즈락(대표 홍건완)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이후 세계 유일의 약 알칼리성 천연재료의 스코리아 성분을 지닌 미용비누를 ㈜제주네이처(대표 김광섭)에서 생산에 들어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중국과 홍콩, 마카오 시장을 1차적으로 겨냥했다. 10억원의 물량을 생산해 전량 납품 계약을 마쳐 밀려드는 물량 확보에 대한 큰 기대감이 번지는 중이며 태양의 후예 머천다이즈 시리즈 히트의 탄력을 이어가고 있다.

안길진 대표는 "이번 출시 상품은 한류의 열풍을 이어갈 상품으로 특별히 '피부 속 에너지'까지 생각한 아이디어에서 계획하게 됐다"며 "향후 베트남과 캄보디아를 비롯해 동남아시장을 개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