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16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 성료

삼성전자 포함 30여개 브랜드·개인 수상…14일 안중근의사기념관 시상식

전혜인 기자 기자  2016.11.15 14:16: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6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14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개최됐다.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독서신문이 주관한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최고의 신뢰를 얻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가려 소비자의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려는 목적으로 올해 처음 제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현희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유창수 새누리당 청년최고위원 등 의정부문 수상자를 비롯해 △김영태 한샘 상무 △손을식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상무 △한거희 뉴보텍 대표이사 등 30여개의 기업 관계자 및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했다.

기업부문에서는 △삼성전자 △현대카드 △ 국민은행 △에스케이텔레콤 등 각 분야의 최고의 기업들이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개인부문에서는 조석남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학장 외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의 조직위원장을 맡은 방재홍 서울미디어그룹 회장은 "오늘 수상을 하는 모든 분들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었던 업체들인 만큼 자긍심을 갖고 더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수상브랜드들의 번영과 발전을 믿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쇼미더머니4'·'힙합의 민족2'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힙합가수 마이크로닷과 무형문화재 고법 전수자이자 서울의료봉사재단 홍보대사인 장구아티스트 강근화의 축하공연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