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부평지하도상가가 11월 늦가을을 맞아 10월 Korea Sale FESTA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후 '가을의 끝을 잡고'라는 테마로 15일 TBN 6회차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7시까지는 부평지하도상가 중앙홀에서 전통시장활성화프로그램인 '부평 모두몰 가는날 - 가을의 끝을 잡고'라는 주제로 성료됐다.
'TBN인천교통방송과 함께하는 부평 모두몰 가는날'은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인천광역시, 부평구청이 주최하고 TBN인천교통방송, 부평지하상가발전협의회, 부평지하도상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관한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김희진, 박진광, 신계행이 출연해 11월 코끝이 찡한 어느 늦가을의 저녁과 잘 어울리는 공연문화를 선사했다.
이번 TBN 6회차공개방송은 TBN FM100.5 '차차차' 공개방송이며 오는 30일 오후 12시10분에 '가을의 끝을 잡고'로 소개된다.
TBN인천교통방송과 진행하는 특별편성 공개방송은 매월 셋째 주 화요일 진행된다.
지난 6월 21일 첫공연을 시작으로 이번이 여섯 번째 공연이다. 제7회 방송은 12월20일로 예정됐다.
한편 디자인 ICT융합 사업의 일환 중 하나인 IoT길찾기 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부평지하도상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과 부평 모두몰에 대한 소식들은 부평지하도상가 홈페이지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부평지하도상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포토존설치(조형물), 점포진열 및 개선사업(VMD), 스트리트드로잉(셔터) 디자인 사업, 출입구 정비(간판) 디자인 사업, 패키지 디자인 상품 제작 사업을 진행 중이다. 구체적인 계획은 '나라장터 입찰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에 대한 문의는 부평지하도상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