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화 기자 기자 2016.11.10 10:52:21
[프라임경제] 원격 지원∙제어 업체 알서포트(131370·대표 서형수)는 기업 고객들의 가치 증진을 위한 '밸류 업(Value U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밸류 업 일환으로 먼저, 원격 지원 서비스 리모트콜(RemoteCall) 운영 직원을 위한 '라운지'를 론칭했다.

라운지에는 가위·바위·보 게임이 포함돼 있다. 해당 게임에 참여해 이기면, 편의점 모바일 쿠폰이 실시간 전달된다. 쿠폰은 전액 알서포트에서 지원한다.
알서포트 관계자는 "반복되는 업무 중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라운지 서비스를 추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서포트는 라운지에 이어 밸류 업 서비스 일환으로, 향후 리모트콜 관리자를 위한 '월간 리포트'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월간 리포트는 관리자페이지에서 수동으로 조회하던 방식에서 유효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집계해 매월 고객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사용자를 위한 제품 활용 팁, 채팅 상담 등 고객 경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기업고객에게 우수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늘 색다른 시도를 해오고 있다"며 "리모트콜을 통해 기업고객 뿐 아니라 기업 외부 고객 가치도 오르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서포트는 리모트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모트콜 6.0 ASP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20% 가격 할인과 최대 6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