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캐논 "제15회 서울카페쇼서 다양한 사진 촬영 팁 전한다"

서울카페쇼, 10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

임재덕 기자 기자  2016.11.09 10:07: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하 캐논)은 1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캐논은 다양한 체험행사공간을 마련하고 참관객을 맞을 계획이다.

서울카페쇼는 35개국 600여개의 식·음료업체가 참가해 새로운 카페 문화와 트렌드를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 전문 전시회다.


캐논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M10·M5와 함께 DSLR 카메라를 전시하고 베이커리와 디저트 사진 촬영 시 필요한 촬영 팁을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캐논 부스에서 배운 팁을 활용해 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루에 네 번 선착순 10명에게 캐논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한 시간 동안 대여한다. 또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메모리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캐논 부스에서 배운 촬영 팁들을 활용해 미션 사진과 동일한 구도의 사진을 찍어오면 추가로 예쁜 에코백도 제공한다.

캐논은 매시간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40팀에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셀피 CP1200으로 인화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 카메라가 구현하는 특유의 따뜻한 색감은 인물사진은 물론 커피 잔, 디저트 등 작은 소품 촬영 시 매력이 극대화된다"며 "이 때문에 많은 여성 유저들이 데일리 카메라로 캐논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따뜻하고 달콤한 향으로 가득 찬 서울카페쇼에 방문해 캐논 카메라도 체험하고 다양한 촬영 팁도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