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후지필름, 12기 서포터즈 출범…5개월간 브랜드 메신저로 활동

국내 출사 여행·최대 상금 100만원 등 다양한 경험과 혜택 제공

임재덕 기자 기자  2016.11.07 09:23: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지난 4일 서울 가산동 본사에서 '한국후지필름 서포터즈 1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12기는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사진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즐기는 다양한 사람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5개월간 한국후지필름 제품을 활용해 자유롭게 소셜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널리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수행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참석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과 포토프린터 '피킷'을 포함한 약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이어 서포터즈 운영 취지 및 활동 미션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브랜드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 기간 동안 서포터즈 12기에게는 국내 출사 여행, 공식 행사 우선 초청, 월별 시상 등 다채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또 5개월간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향후 활동에 대한 서포터즈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에 힘입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발대식이 진행됐다"면서 "참여한 모든 서포터즈들이 자유로운 콘텐츠 기획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