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최진환 리얼테크닉 대표 "맥 뛰어넘을 국민 브러시"

'메이크업 브러시' 론칭 기념쇼…이사배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백유진 기자 기자  2016.11.03 14:58: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 모스스튜디오에서 '리얼 메이크업 쇼&리얼 파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브러시' 론칭 기념 행사로 리얼테크닉 브랜드와 제품 소개, 메이크업 쇼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초반에는 사만다 채프먼과 닉 채프먼이 영상을 통해 △버핑 브러시 △스티플링 브러시 △파운데이션 브러시 △파인 아이라이너 브러시 △파우더 브러시 등 다양한 브러시 종류를 설명하고 각각의 사용법과 관리법, 보관법 등을 소개했다.

김리나 GL커뮤니케이션즈 차장은 "리얼테크닉 개발자인 샘과 닉 채프먼 자매는 해외 여러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인사"라며 "이들이 개발한 제품들은 전 세계 유명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소개 후에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뷰티 초보자들도 전문가처럼 구현할 수 있는 '브러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사배 씨는 리얼테크닉과 타 브랜드 제품과의 차이점에 대해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고 대중적이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얼테크닉은 앞으로도 이사배와 함께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리얼 메이크업 체험존'을 운영, 리얼테크닉 메이크업 브러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아울러 이날 오후 5시에 진행될 2부 파티 행사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진행을 맡았으며 가수 김희철, 배우 신지훈 등 유명 연예인들도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최진환 GL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리얼테크닉은 지난 10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과 독점 계약을 맺고 700여개 매장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단독 디스플레이 공간을 할애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리얼테크닉 제품들은 명품 화장품 브랜드 맥(MAC)을 경쟁사로 둘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 원활한 마케팅을 통해 내년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메이크업 툴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해나갈 계획"이라고 호언했다.

한편, 리얼테크닉은 70년 역사의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패리스 프레젠츠'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만다 채프먼'이 공동으로 개발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미국 1위 스펀지 브랜드, 영국 1위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