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심 "내 얼굴 담은 '나만의 신라면' 만나보세요"

출시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하영인 기자 기자  2016.10.21 15:26: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농심은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고객의 얼굴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은 내달 11일까지머 매주 50명씩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자신의 얼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신라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포장지 우측 상단에 있는 'Special Package(스페셜 패키지)'라는 문구 또한 농심이 특별 제작한 신라면임을 알려준다. 

농심 관계자는 "30년간 신라면을 사랑해준 고객들이 신라면의 진정한 주인공"이라며 "세상에 하나뿐인 신라면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86년 10월2일에 출시한 농심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판매 순위 1등에 오른 이후 한 번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신라면의 누적 매출은 지난해 말 기준 10조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