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븐나이츠' 가을 이벤트 풍성

매일 저녁 접속하면 '6성 세나 선택권' 획득 가능

김경태 기자 기자  2016.10.21 14:06: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이하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가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세븐나이츠'는 500여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 게임이다. 

세븐나이츠의 그림판 속 같은 이미지를 찾으면 △2만골드 △각성의 조각 10개 △20루비 △3~6성 영웅소환권 △열쇠 10개 등을 증정하는 '세나 그림 찾기'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실시한다. 

총 16개 판으로 구성된 그림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세나별'을 소모해야 각 판을 오픈할 수 있고, 그림 짝맞춤에 성공할 때마다 위 아이템 중 하나를 지급한다. 또 성공 수에 따라 이용자는 '스페셜 영웅선택권'과 '각성 사황 장비선택권' '6성 보스전 보석 선택권' '100만 골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매일 저녁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세븐나이츠 선물' 이벤트와 18일부터 26일까지 3일 이상 접속한 이에게 '엘리시아, 키리엘, 라이언' 중 선택해 가질 수 있는 '4성 혁명단 선택권'을 지급 행사도 있다. 

정민영 넷마블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이나 간단한 플레이만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희귀 영웅부터 고급 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