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GM이 올 뉴 말리부의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를 시작, 신속한 차량출고 및 고객인도에 나섰다.
상품성을 강화한 올 뉴 말리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차량 후면부 터보(Turbo) 레터링, 윈드쉴드 워셔 레벨링 시스템, 뒷좌석 열선시트,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의 사양들이 추가됐다.
한국GM은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를 기점으로 신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대폭 늘렸으며, 이를 통해 그간 적체돼있던 미출고 물량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또 최근 계속돼온 말리부의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말리부는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이후 5월부터 9월까지 총 2만1015대가 판매됐는데, 이는 전년동기 7656대 대비 무려 174.5% 증가한 수치다.
또 지난 9월 노사 간 교섭을 마무리함에 따라 쉐보레는 말리부의 생산을 정상화시키고 출고 여건을 대폭 개선시켜 이달부터는 계약 후 출고 대기 기간을 한 달 이내로 줄인다는 구상이다.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오랜 시간 쉐보레 말리부를 기다려 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차량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시작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활동이 계획된 만큼 이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말리부의 월등한 가치를 확인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