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게임빌, 핼러윈 기념 '드레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글로벌 축제 발맞춰 인기 상승 박차

김경태 기자 기자  2016.10.18 10:01: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 세계인의 축제로 자리 잡은 '핼러윈데이'가 이제 약 2주 정도 남은 가운데 게임빌(063080·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판타지 모험 RPG로, 양사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파나마 등 동남아와 남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롱런 중이다. 

게임빌은 핼러윈데이를 기념해 먼저 '핼러윈 드랍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모든 던전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호박 머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호박 머리'로 이벤트 상점에서 '동료뽑기권' '마법부여스크롤'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양이 액세서리'와 같은 한정판 아이템도 특별 보상으로 제공된다. 또 메인 캐릭터를 위한 한정판 코스튬인 '어둠의 웨딩드레스 코스튬 세트' '순백의 데빌 스커트 코스튬 세트' 등 12종의 유니크한 코스튬 세트도 선보인다. 

게임빌 관계자는 "해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히트작으로 글로벌 축제에 발맞춰 인기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핼러윈데이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드래곤 블레이즈'의 글로벌 페스티벌로 상승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