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권영수)는 올해 로밍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로밍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LG유플러스는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 인천국제공항 휴대폰 로밍 서비스 최고 점수를 기록한 LG유플러스는 공항 내 택배, 수화물, 보험 등 여객편의 사업 부문에 속하는 총 20여개 사업자 중에서도 고객 종합만족도 1등을 달성했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서비스 품질 우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제품서비스 만족도 △신속한 업무 처리,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의 직원 서비스 만족도 △쾌적한 매장 환경, 적절한 대기 시간 등의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