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수세계박람회장 웨딩홀 '에뿌제' 첫 신랑·신부 탄생

24일 첫 결혼식, 웅장하고 세련된 웨딩홀과 넓은 연회장 갖춰

송성규 기자 기자  2016.09.26 09:21: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신평식, 이하 재단)은 올해 2월 공모한 국제관 임대사업자 모집에 선정된 웨딩홀 '에뿌제'가 지난 24일 첫 예식을 치뤘다고 밝혔다.

박람회장 국제관 C동에 위치한 '에뿌제 웨딩홀'은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웅장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수려한 여수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신선한 재료로 호텔급 서비스와 요리를 제공하는 연회장은 동시 1000여명 이상 수용이 가능해 결혼식 외에도 돌잔치, 회갑잔치 등 다양한 행사가 가능하다.

국제관 A동, B동 지하주차장은 60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며, 결혼식을 방문한 하객들은 결혼식이 끝난 후 박람회장 기념관, 아쿠아리움,  해양동물체험전, 테디베어뮤지엄, 스카이플라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웨딩홀 오픈으로 쥬얼리숍, 꽃가게 등 예식 관련 산업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웨딩홀 관계자는 "에뿌제 웨딩홀은 최고의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박람회장은 아름다운 수변공간과 오동도 등이 인접하고 있어 기념 촬영 및 야외 행사로도 인기가 많아 예약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