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중국 헬스·뷰티전문 스토어 '왓슨스(Watsons)'가 선정한 '2016년 1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중국 왓슨스 입점 7개월만의 쾌거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마스크팩 브랜드 중 유일하게 프랑스 브랜드 '비쉬'와 중국 로컬 브랜드들과 함께 올해 중국 왓슨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용제품으로 뽑혔다.
현재 리더스코스메틱은 중국 왓슨스 2500개 매장에서 약 11종의 마스크팩 제품을 판매 중이다.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킴으로써 중국 시장 내에서 마스크팩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중국 왓슨스 담당자는 "현재 왓슨스에서는 한국과 중국 로컬브랜드의 여러 마스크팩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중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는 독보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리더스 피부과와 함께 만든 브랜드라는 인식 덕분에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도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스크팩을 넘어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폼 클렌저'의 중국 현지 위생허가를 새롭게 취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