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BOF '한류스타 팬미팅' 주인공 3팀 전격 공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 팬미팅 진행

서경수 기자 기자  2016.09.14 10:36: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아J, 나인뮤지스, 아이오아이 만나러 부산으로 오세요!"

제아J, 나인뮤지스, 아이오아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화려한 스타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류 메가이벤트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BOF)이 '한류스타 팬미팅' 주인공을 공개함과 동시에 무료 티켓을 오픈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3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벡스코 등 부산 일원에서 진행되는 'BOF'는 부산이 가지고 있는 문화관광인프라와 한류콘텐츠 및 아시아문화가 만나는 축제로, 아시아와 세계의 젊은이들이 만나 K팝, K푸드, K뷰티 등 K컬처를 한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특히 스타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한류스타 팬미팅'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인기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유닛 '제아J'가 다음 달 8일 오후 2시 △섹시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같은 날 오후 7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해 인기고공행진 중인 '아이오아이'가 다음 달 9일 오후 2시에 각각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팬들을 만난다.

한편,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함께하는 폐막행사 '원아시아드림콘서트'는 추후 라인업과 티켓 오픈일시를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