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제과가 간판 비스킷인 마가렛트와 카스타드가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제과는 '마가렛트 밀크&쿠키'와 '카스타드 청포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가렛트는 1987년 선을 보였다. 현재는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비스킷 시장 대표 제품이다. 마가렛트 밀크&쿠키는 이런 대표작인 마가렛트 고유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우유와 블랙쿠키가 어우러져 고소함이 한층 더 느껴지는 쿠키다.
카스타드는 1989년에 출시돼 연간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두는 소프트케이크로서, 카스타드 청포도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케이크 속에 청포도 과즙이 첨부돼 진한 청포도향과 초록빛 색감이 입맛을 자극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