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전자,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글로벌 확대에 각종 캠페인 기획

임재덕 기자 기자  2016.09.08 10:13: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전자(066570)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 글로벌 판매 확대에 맞춰 'LG 시그니처 인더시티'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카피는 '위대한 것은 닮았다. 본질에서 출발한다'다. LG전자는 LG시그니처 제품과 주요 도시의 유명 건축물 디자인 유사성을 활용해 LG 시그니처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시그니처 글로벌 출시 확대에 맞춰 고객들과의 교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