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가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한가위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로 먼제 14일부터 16일까지는 △널뛰기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추석 당일인 15일에는 떡메치기 체험과 제기차기, 가족 윷놀이 대회를 진행하며, 참가자 중 우수자에게는 객실 이용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추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휘닉스아일랜드 내 레스토랑에서는 한가위 특선 메뉴도 선보인다. 한식당 '해랑'에서는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생선구이 △약선오곡돌솥밥 △토란탕 등 푸짐하게 구성된 한가위 반상이 차려진다.
또 글라스하우스 2층에 위치한 컨템페러리 아트 레스토랑 '민트'에서는 6코스 특선 디너코스로 △돌문어 조림 △한우 표고전 △토란 수프 △가지 까넬로니 △안심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휘닉스아일랜드 관계자는 "한가위는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의 명절 중 하나로, 제주에서 가족들이 특별한 한가위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긴 추석 연휴만큼이나 제주아일랜드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