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여수산단 와이엔텍, 추석맞이 이웃사랑에 1800만원 후원

송성규 기자 기자  2016.09.02 18:15: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여수산단 (주)와이엔텍(회장 박용하)은 여수상품권과 백미 등 1800만 원 상당의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2일 오전 전달한 후원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홀로사는 어르신, 중증장애인, 실직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배정되고, 읍면동장이 추석 전에 이들 가정을 직접 방문해 후원금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박용하 와이엔텍 회장은 "기업도 지역과 함께 성장할 때 의미가 있으며, 작지만 힘겹게 사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와이엔텍에 감사드리고,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도 가족과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이 넘치는 아름다운 여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와이엔텍은 2005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5천만 원 상당의 백미 후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명절 후원금 5억여 원 상당, 장학금 2억 원, 복지시설 후원 2억 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