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에서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다음 달 15일까지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표소 앞 순번대기표 발급 시간 기준으로 오전 9~10시 사이 방문한 고객에 한해 패키지 Big3, Big2-A, Big2-B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붐비기 전에 드루와!'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표소에서 패키지권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지급하는 '긁을수록 시원한 스크래치 복권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 경품은 최신형 노트북, 어린이 전동자동차,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 유아용 자전거, 음료수 등이며 5만명에 한해 선착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아쿠아포리스트에서는 말하는 새 '아지'와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새 '백도리'와 함께 하는 '아지&백도리의 앵무새 TALK' 생태설명회는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관람 가능하다. 매주 수요일에는 마린라이프 3층 벨루가 수조에서 '벨루가 간식타임', 오션라이프 샌드타이거샤크 수조에서 '공포의 식사시간'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숯불고기덮밥, 김치찌개, 모닝 샌드위치와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이 포함된 조식패키지를 다음 달 14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2만7600원(성인 기준)이며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다음 달 15일까지 오픈 시간을 한 시간 앞당겨 오전 9시에 열어 한 시간 늦춘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