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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커머셜, 업계 최초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 개시

리스 만기일까지 인도점검·순회정비·고장수리 서비스 제공

김수경 기자 기자  2016.07.21 10:1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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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현대커머셜(대표 정태영)은 지게차 리스상품 고객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지게차 정비관리 시스템은 △인도(안내)점검 △순회(정기예방)점검 △고장수리(A/S) 서비스로 구성됐다.

지게차 리스 정비서비스는 전문성을 갖춘 현대중공업 인증 정비업체를 통해 제공되며, 현대중공업 표준 교환주기 적용과 순정부품이 사용된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접수 24시간 내 출동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전담 콜센터가 운영되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순회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커머셜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지게차 리스상품 외 다른 상용차(굴삭기·트럭·버스 등) 리스상품에도 정비관리시스템 이용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