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가 누적 가입회원 22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급 수입차 등 총 상품 1억원이 걸린 '정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2월15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해 매달 25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상품으로는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125명에게 케슬러 선글라스, 까스텔바작 골프모자 역시 125명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연말을 맞은 12월25일 크리스마스에는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고객 및 내장객을 대상으로 연말 통합 추첨을 진행, 5600만원 상당의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자동차 1대를 경품 제공한다.
김준환 대표는 "전국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이 연 50만명에 이르고 있다"며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골프존카운티 행사에 적극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가입 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시 지급된 응모권을 응모함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권은 골프장 내장 시마다 중복 지급하며 이미 가입한 정회원이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응모권 2장이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