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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une 500 기업 "어떻게 제품 만들고 혁신할까"

알앤비디파트너스 'GEN3 Partners 세미나' 통해 글로벌 기업 경영 노하우 전수

김성훈 기자 기자  2016.07.14 11:5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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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 P&G는 자사의 치아미백제가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가 없어 매출이 감소하고 있었다. 이때 GEN3 Partners(이하 GEN3)가 G3:ID 방법론을 활용해 치아에 붙이는 미백액을 P&G에 제시했다. 이는 금연 패치에서 착안해 얇은 필름 형태로 디자인된 것이다.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출시 첫해 매출 1488억7600만원을 기록하는 등 매출이 18% 증가했다.

알앤비디파트너스(대표 신민수)가 오는 20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글로벌 기업의 혁신 파트너인 'GEN3 Partners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GEN3의 부사장이자 오픈 이노베이션의 과학적 접근법의 개발자인 Simon S.Litvin 박사가 Fortune 500 글로벌 기업의 혁신사례, 기업 제품 및 기술이 시장에 빠르고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 혁신 전략 등을 소개한다.

총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Fortune 500 최고경영자의 신제품 출시 비밀 △혁신의 실패 요인을 극복하는 GEN3의 해결안 △간담회&네트워킹으로 구성된다.

주요 내용으로 P&G, Intel의 사례로 개방형 혁신과 체계적 혁신을 소개하고, 혁신의 첫 단추인 가치인자의 선택과 창의적 문제해결 비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앤비디파트너스 관계자는 "글로벌 기업의 기술 및 경영문제에 대한 현장경험과 혁신의 실패요인을 극복할 수 있는 해결안에 대해 들을 수 있고 리트빈 부사장과의 간담회 등 참여형 세미나"라며 "신제품 개발과 제품 경쟁력을 키우고 싶은 기업에게 혜안을 주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EN3는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GE, P&G, Intel, Motorola, Ford 등 Fortune 500 글로벌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제품이 출시되도록 제품과 기술 혁신을 돕는 파트너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