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건강관리 전문기업 아이유웰은 지난 9일 진행한 개최한 토크콘서트 '헬스코치, 멋지게 날다'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200여명의 헬스트레이너가 참여했고, 경희대 체육학과 남상석 교수, 제임스짐 신민관 대표이사, 콕스다이어트 김용빈 대표이사, 아이유웰 송태건 사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이들은 현재 모바일 기반의 트레이닝 동향, 복합 피트니스 사업장 내 운동심리상담 통합모델, 빅데이터를 활용한 회원관리의 필요성과 함께 헬스케어 앱 '헬스톡톡'으로 온라인 회원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 헬스트레이너들과의 질의시간을 통해 피트니스 시장에서 헬스톡톡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 등을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민건 트레이너는 "스마트하게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춰 트레이너로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기회와 방안이 제시돼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유웰은 오는 15일 진행되는 피트니스 박람회 K-TRAINING WEEK에 참가해 사단법인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과 함께 피지컬 피트니스 브랜드와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두 번째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1세대 스포츠마케터 김재현 박사, 피트니스 브랜드 팀윤의 윤종묵 회장, 아이유웰 송태건 사장, 방송인 유승옥씨가 멘토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