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골프존, 협찬사와 이색 여름 이벤트 열어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 고객 유치나서

김경태 기자 기자  2016.07.11 11:09: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기업과 제휴한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골프복 제조업체 '그린조이'는 골프존과 함께 창립 4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인 '풍선을 맞춰라'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돼 있는 매장에서 참여가능하며, 하이원 CC에서 6회 출연하는 풍선을 3회 맞추면 그린조이 5만원 상품권 등 총 3550만원의 할인권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어 MG새마을금고는 다음 달 7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리얼 보유 매장을 대상으로 '제2회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를 펼치고 있다. 

OPEN GLF 모드에서 MG새마을금고 스크린골프대회 18홀을 완료하면 주차별로 △브리지스톤 V300V ST △캘러웨이 XR 페어웨이 우드 △까스텔바쟉 이용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파크랜드는 로얄포레 CC와 더플레이스 GC 등을 코스로 선정해 '브랜드존 이벤트'를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운딩 중 총 6회 등장하는 브랜드존에 3번 안착 시 성공이며, 각 CC별 파크랜드 5만원 상품권을 40명씩 총 8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끝으로 삼성증권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계좌개설을 통해 계좌개설 완료 시 1만원 지급, 국내주식 또는 금융상품 거래 시 2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온라인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관계자는 "협찬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이용 고객을 늘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골프존을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